내용(자기소개, 특기사항 등) |
저는 열정적으로 가르치고 있고 또한 그에 대한 배려로 ESL 보조 교사로 일합니다. 저는 상업에서 과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와 더불어 18년간의 교직 경험을 통하여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하여 여기에 왔습니다.
저는 필리핀에서 온 귀화 한국인입니다. 저는 5살 때부터 영어를 사용했습니다. 필리핀에도 모국어가 있기 때문에, 영어는 두 번째 언어입니다. 학교에 다닌 이후로, 저는 주로 영어만을 사용해왔습니다. 저는 가톨릭 교회에서 후원하고 필리핀에서 최상위 학교 중 하나인 세인트 루이스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교육학과를 이수하였습니다.
저는 사립 고등학교를 나와 대학 졸업 후 일을 했습니다. 그 후, 저는 여행을 하다가 우연히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가정집에서 영어 개인 과외를 시작하였습니다. 그 후, 초 중등학교와 학원 및 여러 회사에서 영어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꾸준히 성실하게 일을 한 결과, 저의 영어 수업에 대한 인정을 받았고, EBS 채널에 라이브 인터뷰까지 실시할 수 있었습니다. 관련 인터뷰는 www.ebse.co.kr (Talk'N Issue) 2008년 5월 30일 (13 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동봉된 저의 경력 중 하이라이트는 제가 헌신하는 것을 업적으로 삼을 예정입니다. 교육자는 다재 다능한 재능과 올바른 삶의 도덕적 방식으로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이끌며 인간 존엄의 길을 갈수 있는 가치의 길로 인도하여야 한다고 믿습니다. 또한 선생님은 항상 학생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동료들과 화합, 다중문화권 통합의 가르침을 제공하고 항상 긍정적인 격려와 따뜻함으로 대하여야 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ESL 학생들을 교육하고 제시하고 자극적인 것만 쫓는 것을 경계 하겠다는 교훈을 배울 수 있도록 하며 모든 스타일, 연구, 찾기, 통합과 다양한 리소스를 통해 학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Visual, 오디오, tactile, 뛰어난 methods를 제시하겠습니다. 나는 통합 문학, 어학 교수법 등의 교육을 통해
다양한 지식과 지혜를 가르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